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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많이 찾는 질문 TOP10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찾으시는 질문입니다.

가장 많이 찾는 질문 TOP10 리스트
NO 분류유형 질문
1 배송관련>배송비 배송비 부담기준은? 금액은 얼마인가요?
답변
배송비 안내는 상품 개별페이지와 장바구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기본 정책]
기본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입니다.
도서/산간의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 됩니다.
- 무료배송권 보유고객 (L.POINT 플래티넘+ 이상)
무료배송권의 기준금액 이상 주문 시, 가장 높은 배송비 한 건에 대하여 배송비 면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서지방의 경우 도선료는 무료배송권 혜택을 받지 못하니 유의해주세요.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2 배송관련>배송확인/기간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상품 개별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공휴일 제외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도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제외 /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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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취소/교환/반품>주문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변경 가능 시점 : 주문접수 ~ 출고지시 까지

주문취소하기>>

  주문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취소 경로는 MY PAGE > 주문상세조회 또는 MY PAGE > 주문취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진행 단계 안내]

1. 결제대기
주문완료 후 결제가 미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2. 주문완료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3. 출고지시
물류창고에 상품발송을 위한 준비를 지시하는 단계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4. 상품준비
상품 확보 또는 재고 준비 단계입니다. My Page에서는 취소신청이 불가하며, 취소가 필요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발송완료
이후에는 상품취소가 불가능하며, 교환/반품접수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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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주문/결제 방법>주문 내용 변경 주문상품을 다른 걸로 바꾸고 싶은데요?
답변
주문변경이 가능한 시점은 주문접수 부터 출고지시 까지 입니다.
발송완료 처리가 된 경우는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 된 상태로 주문변경이 불가하며, 수령 후 교환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변경하기>>


옵션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변경 경로는 MY page > 주문상세조회 에서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가격이 다른 옵션상품으로의 변경은 불가하며 다른 옵션 상품으로 변경을 원하신다면
기존 주문 건을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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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주문/결제 방법>주문 방법 및 확인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답변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기본적인 회원혜택 및 사이버쿠폰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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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원혜택/서비스>L-money L-point, L-money란?
답변
■ L-point란
  롯데닷컴 및 L.POINT 제휴사에서 상품구매 또는 롯데백화점 지류/모바일 상품권을 전환하여 적립 받으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적립받으신 포인트는 롯데닷컴 및 L.POINT 제휴사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 L-money란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으로 각종 이벤트 당첨 시 적립 됩니다.
(100원 초과 적립 시 사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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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사이트 이용문의>유니클로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답변
▶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 : 1577-0296 / FAX : 02-3668-8900. 운영시간:  09:00~20:00 (연중무휴. 단, 설 및 추석 연휴 제외)

※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에는 홈페이지 내 'MY PAGE' 또는 '고객센터' 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상담을 접수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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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배송관련>배송지변경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발송 전인 상품의 경우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주문 시 입력하신 배송지 오른쪽에 배송지변경 메뉴가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


     

상품의 발송여부는 My Page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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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회원정보>정보변경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답변
회원정보변경은 My Page > 회원정보 > 배송지/회원정보관리 화면에서 가능합니다.
변경가능한 정보는 [ ID,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E-Mail, 배송지, 환불계좌 ]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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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변경은 L-POINT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 1899-8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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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회원혜택/서비스>회원혜택 플래티넘 무료배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무료배송은 플래티넘 고객분들께 제공되는 서비스로 배송료를 면제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플래티넘 고객님께서 상품 주문 시, 주문서에 배송비무료(0원)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단, 도서지방의 경우 추가 배송비는 무료배송 혜택을 받지 못하니 유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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